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여기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지원 결제내역 조회]를 참조하시어 결제 사이트 문의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새로 생긴 소액결제 현금 사이트인가요? 홈페이지도 깔끔하고 내용도 알찬게 도움되는 정보들이 맘에 드네요. 수고하세여.

-휴대폰 결제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 번호 입력 후 고객님 휴대폰 문자로 승인 번호가 전송되어 인증을 받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간편한 대신 단점도 있죠. 사용을 하다보면 무절제한 소비가 될 수도 있을 뿐더러 핸드폰은 누구나 가지고 있고, 자신의 핸드폰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있는지 아닌지 모르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원하지 않은 결제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뉴스레터 수신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 하시겠어요

자세한 결제 사이트 확인은 본 페이지의 고객지원 결제내역조회 를 참조하십시오. 질문 결제한 사이트가 폐쇄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액결제 메뉴에서는 소액결제 이용한도 뿐만 아니라 선결제 가능 최대 금액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소액결제 선결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상품권과 일반 소액결제 상품은 수수료가 별개입니다. 수수료에 대해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답변 죄송합니다. 승인번호는 본인 확인 인증절차 이므로 고객님 휴대폰으로만 수신되기 때문에 당사에서도 알 수가 없습니다. 질문 결제를 완료했는데 사이트 이용이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지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소액결제 현금화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요금청구일이 도래하기 전에 선결제한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추가로 결제 이용한도가 원복이 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페이나우 결제가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소액결제를 통해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그럼 페이나우에 휴대폰 소액결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